카페투어

[카페투어] 수원 행궁동 와플 맛집 애견 동반 정원 카페 부터 Booter

OV.U 2020. 6. 8. 20:52

[카페투어] 수원 행궁동 와플 맛집 애견 동반 정원 카페 부터 Booter


안녕하세요

 

이번에 친구와 차를 타고 근방에 있는

수원 행궁동에 있는 와플 맛집 카페 Booter에 다녀왔습니다.

 

사실 다녀온지는 꽤 됐는데 일이 많아져서 이제 글을 쓰네요! 

 

행궁동에는 정말 다양하고 예쁜 카페들이 너무 많았어요 다 가보지 못한 게 정말 아쉽네요 :(

 

고르고 고르다가 분위기도 괜찮고 와플도 먹고 싶어서 카페 Booter를 선택하게 되었답니다.

 

입구부터 찍고 싶었는데 처음 들어올 때 사람이 너~무 많았어서 사진을 못 찍었어요!

 

입구도 간판도 참 예뻤었는데 아쉽네요 

 

아무튼 카페 앞에 전경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! 

 

자 그럼 카페 내부로 들어가 볼게요 

 

이 날 날씨가 조금 흐렸던 게 아쉬워요 그래도 주말이었어서 그런지 사람은 북적북적..

 

 

 

이렇게 카페는 주택을 개조한 것처럼 되어있답니다!

 

 

계단을 올라가면 이렇게 카페 내부로 들어가는 길이 나와요 ~!

 

입구부터 인스타 감성! 

 

커플분들이랑 친구들끼리 사진 찍으러도 많이 오는 것 같더라고요 :3

 

 

자 카페 내부입니다 ~

 

생각보다 넓고 이 부분 말고 바로 왼쪽에 공간도 하나 더 있었는데 그 공간은 완전 사람들이 꽉 차있어서 

사진을 못 찍었어요 :(

 

다른 분들도 쉬러 오신 거니까 방해 안되게 최대한 빠르게 찰칵! 찍었답니다.

 

 

내부 들어와서 바로 왼쪽을 보시면 이렇게 바가 있고 이곳에서 주문하시면 돼요 ~

 

 

카페 부터 Booter 메뉴판

메뉴판입니다. 줄이 길었어서 후다닥 찍었어요 :)

 

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친구는 아인슈페너 그리고 플레인 와플을 주문했어요!

 

 

주문하고 한번 더 밖을 둘러봤답니다 :D

 

이렇게 밖에 큰 거울도 있어서 이 앞에서 많이들 사진을 찍으시더라고요 ~!

 

인스타 감성 좋아요 ~ :3

 

카페 부터 Booter 와플

주문한 와플과 음료가 나왔어요 ~

커피맛은 되게 좋았고 아인슈페너도 맛있더라고요 ~ 와플은 부드러울 줄 알았는데 조금 딱딱했던 게 아쉬웠어요 :(

 

그 점만 뺀다면 다 좋았답니다 :D

 

 

그리고 정원에는 반려견 출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반려견과 함께 오시는 분들도 걱정 마시고 오셔도 된답니다 :)

 

여기까지 수원 행궁동 인스타 감성카페 카페 booter이었습니다. 

 


오픈 시간 : 매일 AM 11:00 - 23:00


 

다른 와플들은 어떨지 모르겠는데 조금 딱딱했던 점 말고는 대체로 만족스러웠던 카페였어요 :3

 

요즘같이 날씨 좋은 날 연인과 함께 수원 행궁동 데이트 코스로도 좋고

친구와 함께 인생 샷 건지러 가기 좋은 카페인 것 같아요 :D

 


다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시고요!

다양한 허브 정보 및 커피 및 식음료 정보 등이 더 궁금하신다면 구독!

이 글에 대해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댓글 달아주세요 ~

 

그럼 오늘 하루도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:D